[2019 하반기 초청공연작] 전태일 노래극 <불꽃>

  • 진행 기간 : 2019-09-18 ~ 2019-09-19
  • 신청 기간 : 2019-08-28 ~ 2019-09-04
관람 시간
85분
장 소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 울림터(2F 공연장)
관람 인원
50 명
문 의 처
02-2273-0905
관람 대상
만 7세 이상 관람가
첨부파일
4.-웹용-포스터.jpg

※ 현재 예매 현황(19.09.05. 13시 30분)
- 9월 18일(수) : 잔여석 0명
- 9월 19일(목) : 잔여석 0명


현장 예매 안내 공지(클릭)

※ 공연시간이 변경되어 공지드립니다. 전태일 노래극 <불꽃> 공연시간은 85분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 2019 하반기 초청공연작

전태일 노래극 <불꽃>

"나는 왜 전태일의 삶을 이야기하지 않으면 안 되었는가?"
<전태일 평전>의 저자 조영래 변호사를 따라 재구성한 전태일의 삶, 그리고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
전태일 노래극 <불꽃>은 때로는 낭독으로, 때로는 노래,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로 전태일 열사의 삶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오로지 아들 전태일 걱정뿐이었던 젊은 날의 이소선.
배우와 가수들은 조영래 변호사가 이야기하는 전태일 열사와 이소선 어머니의 삶을 통해
오늘을 살고 있는 우리에게 '인간이 인간답게 살 수 있는 시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극단 소개]
문화예술기획 시선은 인문학적인 틀을 현대적이고 대중적인 언어와 음악으로 융합하고 재해석하여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공연을 만들어 왔습니다.
'인문학 콘서트'와 '시노래 콘서트', '노래극' 등 다양한 공연을 기획하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윤동주 시노래극 <별을 스치는 바람>, 이중섭 노래극 <그 사내, 이중섭>,
전태일 노래극 <불꽃>, 윤동주, 장준하, 문익환 헌정 콘서트 <세 친구 꿈을 노래하다> 등이 있습니다.

[출연]
가수 김현성, 레밴드
배우 김진휘, 조준, 홍정연
건반 정현숙

[제작]
음악감독 김용호
음향감독 장기영
무대감독 강욱희
영상캘리그라피 오민준
VJ감독 최리안
프로듀서/기획 강욱천
작곡 김현성
연출 김현성, 김진휘

[신청 방법]
- 전태일기념관 홈페이지(www.taeil.org) 회원 가입 후 공연 > 공연 안내 > "[2019 하반기 초청공연작] 전태일 노래극 <불꽃>" 페이지에서 신청
- 홈페이지를 통한 공연 예매는 1인 최대 2매, 선착순으로 접수됩니다. 예매 승인이 이루어지면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 예매 좌석은 번호가 없는 자유석입니다.

※ 유의사항
- 1인 2매 이상 신청 시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매수를 잘 선택해서 예매해주십시오.
- 공연 업무 담당자의 승인 절차를 거친 후에 신청이 확정되며, 관람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된 내역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마감 시 공연안내 게시물에 회차별로 마감여부를 게시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시스템 상 신청이 가능하더라도, 신청이 마감되었을 수 있으니 공연 신청 게시물을 잘 확인해주세요)
- 공연 관람 승인 후 개인사정으로 취소 시 전태일기념관으로 꼭 연락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공연 당일 입장 번호표 배부 시 신청자 성함 및 휴대번호 뒤 4자리를 확인합니다. (예매한 입장권을 타인에게 매매할 수 없습니다)
- 공연 당일 공연 1시간 전부터 관람권을 배부합니다. 공연 15분 전부터 입장하시면 됩니다.

[문의]
-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 문화기획 담당 dobogi@taeil.org 또는 02-2273-0905
- 홈페이지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공연 문의를 남기시면 답변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급한 경우엔 유선 전화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