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공연 > 공연안내

공연안내

전태일 기념관에서는 노동 운동과 관련된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2019 하반기 지원사업 선정작] 유상통 프로젝트 <싸운드 써커스>

  • 진행 기간 : 2019-10-25 ~ 2019-10-27
  • 신청 기간 : 2019-10-04 ~ 2019-10-27
진행
예정
관람 시간
90분
장 소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 울림터(2F 공연장)
관람 인원
50 명
문 의 처
02-2273-0905
관람 대상
만 3세 이상
첨부파일
2.-웹용-포스터.jpg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 2019 하반기 공연예술단체 지원사업 선정작

환경 퍼포먼스 그룹 유상통 프로젝트 <싸운드 써커스>

버려지는 쓰레기들로 음악이 될 수 있을까? 쓰레기들이 예술이 될 수 있을까?
이 작품은 로비에서 부터 작품이 시작된다. 청소반장 유상통 <분리수거 대방출> 막간극을 시작으로 극장은 유상통의 작업실이 된다.
작업실에 모인 3명의 멤버들은 박자와 리듬연습에 한창이다.
폐품으로 재활용악기를 만들어낸 멤버들은 버려진 쓰레기로 멋진 사운드 하모니 만들기에 집중하지만 욕심으로 서로의 박자가 안맞고….
모두가 감동의 하모니를 만들며 잘 섞을 수 있을까? (싸운드 써커스 → 싸운드 썪었으)

※ 4세 유아부터 초등학생 고학년까지 교육, 의미, 감동이 함께 하는 공연입니다.
※ 본 공연은 관객 참여 형태로, 극 중 관객 어린이들과 함께 재활용 악기를 신나게 연주합니다.
※ 본 공연은 객석(의자) 없이 마당극 형태로 유상통 프로젝트가 준비한 방석에 착석합니다.

[극단 소개]
유상통프로젝트는 다양하게 예술 활동하는 멤버들이 모여 사회적 문제와 이슈를 가지고 융복합적인 공연 작업을 위해 창단된 그룹이다.
주로 환경을 예술의 장르로 인식하고 개척하여 다양한 예술 표현으로 유쾌, 상쾌, 통쾌하게 전하는 퍼포먼스그룹이다.

최근 EBS 예술아 놀자, KTV 날아라하이킥 휴먼다큐 등에 출연하며 더욱 화제가 된 팀이다.

[제작]
기획, 연출, 구성 : 오동석
작곡, 음악감독 : 박성준
안무 : 김로완
예술감독/미술 : 옥한나
출연 : 김로완, 박성준, 오동석
영상 : 이제우
사진 : TEO

[신청 방법]
- 전태일기념관 홈페이지(www.taeil.org) 회원 가입 후 공연 > 공연 안내 > "[2019 하반기 지원사업 선정작] 유상통 프로젝트 <싸운드 써커스>" 페이지에서 신청
- 홈페이지를 통한 공연 예매는 1인 최대 2매, 선착순으로 접수됩니다. 예매 승인이 이루어지면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 예매 좌석은 번호가 없는 자유석입니다.

※ 유의사항
- 1인 2매 이상 신청 시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매수를 잘 선택해서 예매해주십시오.
- 공연 업무 담당자의 승인 절차를 거친 후에 신청이 확정되며, 관람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된 내역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마감 시 공연안내 게시물에 회차별로 마감여부를 게시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시스템 상 신청이 가능하더라도, 신청이 마감되었을 수 있으니 공연 신청 게시물을 잘 확인해주세요)
- 공연 관람 승인 후 개인사정으로 취소 시 전태일기념관으로 꼭 연락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공연 당일 입장 번호표 배부 시 신청자 성함 및 휴대번호 뒤 4자리를 확인합니다. (예매한 입장권을 타인에게 매매할 수 없습니다)
- 공연 당일 공연 1시간 전부터 관람권을 배부합니다. 공연 15분 전부터 입장하시면 됩니다.

[문의]
- 아름다운청년 전태일기념관 문화기획 담당 dobogi@taeil.org 또는 02-2273-0905
- 홈페이지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공연 문의를 남기시면 답변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급한 경우엔 유선 전화를 부탁드립니다.

신청 접수

신청내용을 입력해주세요.
※ 프로그램 신청 정보 및 기념관 안내를 위한 메일링 서비스가 회원 가입 시에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명
예약현황 현황보기

추가 정보 입력


위로가기